FGF 「인터메조」
전년대비 21% 신장
김숙경 발행인 (mizkim@fashionbiz.co.kr)|02.01.10 ∙ 조회수 7,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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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GF(대표 최진원 www.intermezzo.co.kr)의 「인터메조(INTERMEZZO)」가 작년 소비자가 기준 4백2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심플 소프트 세련된 캐주얼 이미지로 20대 남성 캐주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한 「인터메조」는 전년대비 21%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것.
특히 소재와 디자인을 고급화한 것이 주효했으며 스웨터는 전년대비 80% 신장하는 등 캐주얼 단품 반응이 좋았다. 또한 18 스타일의 구두를 비롯 타이, 벨트, 가방, 지갑, 시계 등의 액세서리 강화로 유럽피안 토털 패션을 제안한 것도 적중했다.
「인터메조」는 올해는 소비자가기준 4백50억원을 매출 목표로 설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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