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nshu HASHIMOTO「MASATOMO」Designer
일본인 남성복 디자이너 하시모토 린슈는 30년 전에 잇세이 미야케와 겐조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지는 것을 보고 디자이너가 돼야겠다고 결심했다. 현재 파리 컬렉션에 참가하며 그만의 패션세계를 만들어 가고 있다.
1985년 MA-JI CREATION이라는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1992년부터 파리 맨즈 컬렉션에 꾸준히 참가하고 있으며 1996년 플라스 데 보주(Place des Vosges) 거리에는 MASATOMO’s Paris 매장도 오픈했다. 그는 계속적으로 파리 전시에도 참가하고 파리를 중심으로 유럽마켓을 겨냥할 계획이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선호하는 편이라 컬렉션에서도 주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고 포인트 컬러로 레드를 사용한다. 평소에 그는 자신이 만든 「마사토모」 의상만 입는다고 한다. 남성 컬렉션에서도 블랙컬러가 계속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마사토모」 역시 블랙과 화이트 컬러 위주의 컬렉션을 선보였다. 잘 차려입은 수트 차림의 댄디 스타일은 물론 낡고 구겨진 느낌의 디테일을 살렸으며 가벼우면서 영한 캐주얼 느낌을 선보였다. 올해에는 일본 마켓을 위해 처음으로 「Rochas」 브랜드의 아트 디렉터로 일하게 되었고‘ROCHAS by Masatomo’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일본 마켓에서 그의 브랜드인 「Masatomo」 외에도 「INTERMEZZO」 「ROCHAS by MASATOMO」도 전개하며 프랑스와 일본을 오가며 분주하게 활동하고 있다.
「MA-JI MASATOMO」 브랜드 라이선스는 선글라스 안경류 가방 액세서리 넥타이 시계류를 취급하고 있으며 남성복인 「MAJI Styled by Masatomo」 「MAJI MAJI」라는 브랜드의 Men’s Suits 안경류 선글라스 가방 및 액세서리 넥타이 시계라인도 전개하고 있다. 그는 MA-JI AMANASU DREAM CORPORATION이라는 영화 프로덕션 회사도 AMANASU GROUP company 와 함께 설립할 만큼 영화 쪽에 관심이 높다. 시간이 나면 하는 취미활동이 시나리오를 쓰는 일이라고 할 만큼 자신감도 있어 보인다. 언젠가 전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 싶은 것이 꿈.
그는 꾸준한 파리 맨즈 컬렉션 참가로 패션마그 및 파리 패션 프로그램에도 자주 소개되고 있다. 미국의 뉴욕 보스턴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샌타모니카와 파리 도쿄 암스테르담에서 판매되고 있다. 컬렉션 가격은 바지 6백~8백유로(74만5천~99만3천원), 재킷 1천5백~1천8백유로(1백86만2천~2백23만4천원) 선이다. 그의 모든 컬렉션은 하이 퀄리티를 중요시하고 수시로 체크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본에서 생산된다.
Designer Rynshu HASHIMOTO profile
브랜드명 : 「Masatomo」
국적 : 1951년 일본 출생
회사 설립시기 : 1985년
전개 품목 : 남성복
1985년 MA-JI CREATION Design studio 설립
1986년 MA-JI MASATOMO 브랜드 시작 후
MASATOMO to MASATOMO 브랜드명 변경
파리 전시 참가 시작하고 유럽과 미국마켓 셀링 시작
1992년 MASATOMO INC. MASATOMO 설립
Paris Men’s Collection 참가
1996년 MASATOMO’s Paris Boutique (Place des Vosges) 오픈
02년~05년 INTERMEZZO
2005년 MA-JI AMANASU DREAM CORPORATION
영화 프로덕션회사 설립
2006년 일본 마켓의 Rochas 아트 디렉터 ROCHAS by Masatomo
MASATOMO by RYNSHU 파리 컬렉션
Contact Press : Mr.Jean-luc
Dupont 62 rue Tiquetonne 75002 Paris
Comment
- 기사 댓글
-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