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트브랜드「비즈」중국 진출
sky1|01.09.21 ∙ 조회수 7,172
Copy Link
비즈커뮤니티(대표 기미경)의 니트전문브랜드「비즈」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비즈」는 오는 9월 21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13회 중국대련 복장절(DIGF=Dalian International Garment Fair)에 참가해 한국상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중국 내에서 비즈커뮤니티만의 새로운 니트소재를 보여준다. 하반기에 중국 내 니트전문 매장을 전개하기 위한 일환으로 수주전시회를 통해 본격적인 중국 대련 시장공략에 나선 것.
「비즈」는 중국시장을 겨냥해 현실적인 가격대를 제시하고 코튼, 실크와 라이크라, 울, 비스코스레이온 등 촉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개발로 차별화 했다. 25~35세 여성을 타겟으로 세련된 감각의 2002년 봄 여름 니트웨어를 가디건, 폴오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여준다.
문의 코디오 정희경 실장 Tel(02)542-1991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