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니트 의류 고급화

zzang|01.08.03 ∙ 조회수 4,365
Copy Link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유르겐스트라페 www.adidas.co.kr)가 오는 2002년 봄부터 30대 이상의 어덜트 층을 타겟으로 니트 의류를 고급화 시킨다.

아디다스가 어덜트 층을 타겟으로 니트 제품을 고급화 시킨 이유는 이미 전개중인 「아디다스골프」 제품과 차별화 및 「아디다스」 의류 고급화 차원에서 진행한 일이다. 내추럴 느낌을 주는 솔리드 컬러 제품이 주력 아이템으로 기존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젊은 층을 겨냥한 니트 보다 20% 높은 가격으로 책정하고 피케 조직과 워싱 등 다양한 가공 처리한 상품으로 구성한다. 전체 니트 상품 중 20%를 고급 제품으로 만들고 20대 후반의 성인층을 겨냥해 사이즈 가격 등을 재조정할 방침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