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보크코리아,「파라니」런칭
dltjdgns|01.05.08 ∙ 조회수 3,981
Copy Link
에보크코리아(대표 이주원)가 여성 커리어 캐릭터 「파라니(PARANI)」를 이번 F/W 시즌 신규 런칭한다. 브랜드 네임인 「파라니」 는 파란 사람들이란 뜻의 우리말로 브랜드의 타겟이 되는 긍정적인 가치관을 지닌 사람들이란 의미.
주요 타겟으로는 26세를 메인으로 하며 24세부터 30세까지를 서브로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지만 선택적 수용능력을 지닌 전문직이나 직장 여성 그룹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F/W시즌 주요 테마로는 SEMI CLASSIC과 MINIMAL CHIC으로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도록 주력했다.
상품 구성은 베이직과 뉴베이직, 트렌드를 각각 3:5:2 로 구성하되 초창기엔 우븐류 위주로 구성할 예정이다. 대신 구성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셋업물과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제품을 3:7까지 맞출 계획. 가격대는 수트 한벌 기준으로 15만원 대에서 38만원 대까지 중저가를 지향했다.
유통망은 우선 시장반응을 점검하기 위해 지난 5월 1일 부산 상권에 대리점2개가 오픈 한 상태이며 간절기 물량의 판매 정도에 따라 F/W시즌 출고량을 최종 결정할 계획이다. 연말까지 예상하고 있는 유통망은 대리점 위주로 최종 13개점 정도.
이 브랜드가 여타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점은 유통계획이다. 로드 샵을 주요 대상으로 영업하는 브랜드가 대부분 도매시장에 매장을 두고 재고를 소진하고 있으나 이는 가격정책에 문제 있다고 판단 시장 내 매장을 두지 않을 계획이다. 대신 2~3시즌 후 발생하는 재고 분에 대해선 별도의 상설점을 운영해 소진할 계획.
또 대리점수를 20개 안팎으로 제한해 본사와 점포주간의 의사 소통을 원활히 할 계획이다. 판매형태는 위탁제 이며 재고를 전량 본사측이 부담하는 대신 정확한 매장 관리를 위해 중소 브랜드로는 드물게 ERP시스템을 설치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매장별 판매현황을 파악할 예정이다.
한편 인원구성은 영업, 기획, 총무 등 총5개 팀장이 전담 운영하는 형태이며, 직원 대부분이 「버버리」를 전개하고 있는 유로통상 출신으로 구성됐다.
문의:(02)2237-2623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