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불가리」
S/S시즌 ‘컬러풀 로고마니아’
nina|01.03.10 ∙ 조회수 4,147
Copy Link
BVK(대표 나카무라 유키오)의 「불가리(BVLGARI)」가 지난 3월 6일 갤러리더쇼에서 이번 S/S시즌 레더 및 주얼리 컬렉션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컬러풀한 스퀘어 프린트 시리즈의 레더 컬렉션과 로고마니아 라인, B.zero1 주얼리, 선글래스 등 4가지 상품 라인에 대한 전시와 살롱쇼로 마련됐다. 특히 쇼는 디자이너 박윤수씨의 컬렉션 의상과 「불가리」 액세서리를 매치해 펑키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의상과 액세서리, 쇼적인 요소가 잘 어울려 프레스와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카프리로즈, 라임 그린, 화이트, 터키색 등 경쾌한 컬러 배색의 레더 라인은 이번 시즌 핫아이템인 클러치백이 특히 돋보였다. 이 제품은 매트한 카프 소재와 기하학적인 유선형이 도시적인 세련미를 강하게 느끼게 했다. 지난 시즌 좋은 반응을 얻었던 ‘로고마니아’ 라인은 핸드백과 스카프를 중심으로 출시됐다. 핸드백은 스포티한 집탑백(zip-top-bag)과 클러치백이 메인으로 블루, 블랙, 후시아 컬러의 바탕에 다른 두 가지 색을 배색한 디자인이며 스카프는 트로피컬한 컬러에 브랜드 로고를 응용한 옵티컬 프린트가 리듬감있게 들어갔다. 스카프는 이날 쇼에서 톱이나 두건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돼 코디 방법이 제안되기도 했다.
기존 라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New B.zero1은 나선형에 원형으로 로고가 새겨진 심플함과 모던함이 특징으로 오는 6월부터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선글래스는 메탈과 컬러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트렌드를 반영한 고글 형태의 모델과, 프레임에 애니멀 스킨의 질감을 준 와일드한 스타일도 선보였다.
문의(02)546-2906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