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이윤숙 롯데百 잠실점 매니저
sonsang|06.11.20 ∙ 조회수 6,716
Copy Link
브랜드들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백화점에서는 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차별화된 아이템이 곧 브랜드 파워다. 그런 면에서 「미샤」는 확실히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확립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소비자들도 굳이 확인하지 않더라도 타 브랜드와 섞여 있는 속에서 「미샤」를 골라낼 수 있다고 이야기하며 차별화 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또한 컬렉션이 확대되면서 단품 아이템이 많아진 것이 구매 빈도를 높이고 있으며 스타일링 연출 폭이 넓어져 신규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