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을경 롯데百 매입부 바이어

sonsang|06.11.20 ∙ 조회수 7,535
Copy Link

손을경 롯데百 매입부 바이어 3-Image



「미샤」는 상품력과 물량 공급, 브랜드 이미지 마케팅의 3박자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결과로 분석된다. 지난 수년 전부터 캐릭터 마켓에서 가장 문제점으로 지적된 ‘제 색깔 찾기’를 가장 모범적으로 해결한 브랜드로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전까지 「미샤」가 시크한 수트로서 일부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성장시켜왔다면 최근의 「미샤」는 캐릭터를 토털 컬렉션에 적용, 볼륨을 확대한 케이스로 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트렌드를 한발 앞서 제안함으로써 매출을 선도하고 있는 것이 「미샤」의 강점이다.

전국적으로 40개 이상의 유통을 운영해 상대적으로 원가 절감의 요소를 지니고 있는 것도 경쟁력이다. 동일 가격대 타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좋은 소재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 또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를 높이고 있는 부분이며, 이는 곧 브랜드 파워로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