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패션채널 ‘LOOK TV’ 코마케팅

nice337|01.10.10 ∙ 조회수 9,073
Copy Link
음악전문 케이블방송 m.net(대표 박원세)이 영패션채널 ‘LOOK TV’를 개국,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강한 패션채널로서 패션산업과 매체, 관련문화산업들과 코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 9월 오픈한 ‘LOOK TV’는 10~20대의 트렌디한 패션관련 니즈를 수용,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면서 기존 패션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목표다. ‘LOOK TV’는 <이혜영의 패션플러스> <제롬과 채나리의 LOOK n STAR> 등에서 패션계 최신 핫뉴스와 스타패션따라잡기 등을 제안하고 있으며 10월에는 11개의 신규 프로그램을 새롭게 신설했다. 또한 인터넷 사이트 LOOKZINE(www.looktv.co.kr)을 동시에 오픈해 웹진의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한편 ‘LOOK TV’는 제일제당 그룹이 차세대 주력사업으로 추진중인 미디어/엔터테인먼드 사업의 일환으로 전개돼 주목받고 있다. CJ그룹은 현재까지 홈쇼핑 채널인 ‘CJ39’ 음악전문 ‘m.net’ 드라마/영화 전문 ‘drama net’ 요리전문 ‘채널F’ 패션전문 ‘LOOK TV’까지 5개 채널을 전개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