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뿌뽕」 F/W상품 호평

김숙경 발행인 (mizkim@fashionbiz.co.kr)|00.08.25 ∙ 조회수 11,790
Copy Link
이번 F/W시즌 브랜드 리뉴얼 후 선보인 아가방(대표 김 욱 www.agabang.co.kr)의 「엘르뿌뽕」이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로와진 「엘르뿌뽕」은 Clean & Simple의 고유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면서 트렌드 컬러를 가미해 훨씬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다가섰다. 상품컨셉 변경과 함께 매장 인테리어도 화이트로 교체해 고급스런 브랜드 이미지를 제안하고 있다. 「엘르뿌뽕」은 매장의 VMD 제안을 위해 아름드리디자인과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하고 매장 인테리어 및 비주얼 제안을 일임하고 있다. 아름드리디자인은 매달 점주 교육을 통해 전국 70개 「엘르뿌뽕」 매장이 동일한 이미지로 매장 연출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도하며 연2회 전국 매장을 순회해서 컨설팅을 하게 된다. 아가방은 이번 F/W시즌 상품을 통해 「엘르뿌뽕」의 변화된 이미지를 전달하고 내년 S/S시즌 상품부터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로 유아복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재도약하겠다는 각오다. 지난 ’95년 런칭 후 초기 상승무드를 달리던 「엘르뿌뽕」은 상품 컨셉이 흔들리면서 지난 2~3년간 브랜드 이미지가 추락했으며 올 S/S시즌부터 재정비를 통해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