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패션정보네트워크
패션사이트 firstviewkorea .com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00.08.16 ∙ 조회수 11,426
Copy Link
프로패션정보네트워크(대표 김현희)가 패션 전문 사이트 퍼스트뷰(firstview)와 최신 컬렉션 정보 관련 국내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 9월부터 전문 패션정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소재의 뷰화인더(viewfinder)사가 운영하는 퍼스트뷰는 패션 전문인을 대상으로 시즌별 열리는 전세계 패션쇼의 사진들을 제공하는 유료 사이트로 컬렉션이 열리는 기간내에 신속한 업데이트가 이루어 진다. 또 속도 및 화상 정보의 퀄리티도 높아 세계의 패션 디자이너, 저널리스트 및 바이어 등 패션 관련 전문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퍼스트뷰 사이트는 ‘95년 오픈 ‘96년 4월 첫째주에 미국내 전체 웹 사이트중 Top 100을 선정하는 PC 매거진 설문조사에서 25위에 올랐으며 그 해 5월 마이크로 소프트 네트워크에서 최고의 사이트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퍼스트뷰는 하루 평균 1백30만 이상의 hitting이 이루어 지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 사이트이다.
퍼스트뷰코리아는 미국의 뷰화인더사에서 제공하는 컬렉션 콘텐츠와 프로패션정보네트워크의 헥사(Hexa) 정보 연구소에서 제공하는 국내 패션 정보를 결합, 패션 전문인을 위한 유료사이트로 운영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