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엘르뿌뽕」 리뉴얼 가속화
김숙경 발행인 (mizkim@fashionbiz.co.kr)|00.06.22 ∙ 조회수 10,072
Copy Link
아가방(대표 김 욱 www.agabang.co.kr)이 「엘르뿌뽕(ELLE PUPON)」 브랜드 리뉴얼에 더욱 힘을 실었다. 올 S/S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인 「엘르뿌뽕」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기대이상으로 호평을 받음에 따라 올 F/W시즌에는 Clean & Simple의 고유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면서 트렌드 요소를 가미해 훨씬 세련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다가섰다. 실제 「엘르뿌뽕」은 5월말 누계기준 실적이 전년동기 대비 30% 신장세를 보이는 등 호조세를 나타내고 있다.
그동안 흐트러진 컨셉을 재정비한 「엘르뿌뽕」은 French Health Soft Casual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컬러전개도 Navy를 메인으로 Off White와 Grey를 서브컬러로 풀어냈다. 여기에 포인트컬러로 바이올릿을 제시하면서 베이직과 트렌드와의 조화를 꾀했다. 상품구성은 Top 16% Inner 32.8% Bottom 27% 기타 24.2%로 이뤄졌다. 판매가격은 하이 베터존을 겨냥 상하복 3만9천~6만4천원 가디건 4만4천~6만2천원 티셔츠 2만8천~3만6천원 팬츠 2만2천~6만6천원대를 형성.
아가방은 「엘르뿌뽕」의 상품컨셉 변경과 함께 매장 인테리어도 화이트 집기로 전면 교체해 브랜드 리뉴얼에 힘을 싣고 있다. 올해 「엘르뿌뽕」은 백화점 35개 대리점 35개 등 총70개 매장에서 판매가기준 2백50억원 달성을 낙관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