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2마일즈」 ‘태사자’와 스타마케팅
soom|00.06.20 ∙ 조회수 5,629
Copy Link
코오롱상사(대표 나종태)의 내추럴 영캐주얼 브랜드 「1492마일즈」가 4집으로 컴백한 가수 ‘태사자’와 함께 스타마케팅을 진행한다.「1492마일즈」는 탤런트위주의 의상협찬만 진행해오다 이번에 처음으로 가수와 의상협찬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번 태사자와 「1492마일즈」는 내추럴 컨셉으로 만나서 2000년 여름을 함께 이끌어 나가고 있다.
태사자는 귀공자 스타일의 미남 4명이 한팀을 이루는데 이번 4집 앨범의 컨셉을 내추럴로 정해서 각 4명의 스타일에 어울리는 의상을 제작했으며 오락 프로그램에서 「1492마일즈」의 제품을 입고 활동중이다.
또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1492마일즈」로고 뱃지 부착이외에 「1492마일즈」로고로 만든 목걸이를 4명 모두 착용했으며 「1492마일즈」에서는 이 목걸이를 7월 1일부터 사은품으로 매장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