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시계 F/W 단독점 전개
jhlee|00.05.24 ∙ 조회수 10,096
Copy Link
우폰물산(대표 박상배)이 전개하고 있는 「게스(GUESS)」워치가 오는 F/W 시즌부터 라인별컨셉을 정비하고 새롭게 재런칭한다. 한동안 주춤했던 인기와 실적이 다시 상승세를 보이기 시작하면서 이번 시점을 계기로 상품구성과 라인구분을 보다 체계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것. 「게스」 의류의 시장 내 위치와 이미지에 크게 좌우됐던 것을 극복하고 토틀 시계브랜드 「게스」 워치의 업그레이드된 이미지로 어필할 계획이다.
현재「게스」는 타겟에 따라 남성용 ‘G3’와 여성용 ‘레이디스 주얼리(Ladies’ Jewelly)’, 컬렉션 라인인 ‘Gc(Guess Collection)’ 으로 전개되고 있으며 디자인은 크게 클래식한 라인과 트렌디 라인으로 나뉘어진다. 그 동안 소규모 시계 매장의 여건상 이 라인들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던 실정. 향후로는 단독 매장을 늘리는 방향으로 유통망 전개에 초점을 맞추며 공동매장에서도 라인전개를 위한 스페이스를 꾸준히 늘려갈 방침이다. 현재 단독매장은 이대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2군데.
한편 「게스」워치 재런칭을 기념해 오는 5월24일에 우폰물산 사원들과 매장직원, 홍보대행사인 ‘데크’ 직원들이 모여 재런칭 설명회와 함께 단합을 위한 자체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문의(02)551-5666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