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라반」F/W 서브라인 출시
nice337|00.05.23 ∙ 조회수 10,682
Copy Link
미도(대표 설유성)의 남성 라이센스 정장「파코라반(pacorabanne)」이 탈정장화 추세에 따라 이번 F/W 시즌 캐릭터성을 가미한 서브라인을 출시한다. 캐주얼과 정장의 브릿지 라인인 컨템포러리를 추구, 신입사원 등 젊은층을 공략할 방침인 것. 전체적인 라인은 허리선을 강조한 피트된 실루엣으로 재킷길이와 소매길이 등을 늘리고 내추럴한 어깨선을 살려 편안한 컨템포러리 감각을 강조한다. 젊은층만을 타겟으로 하기 때문에 사이즈도 17개에서 6~7가지로 축소해 전개할 예정. 전체 물량의 10% 비율로 공급하며 가격대는 기존 정장의 미들존인 60만원대를 유지해 젊은층 다수를 유입할 방침이다.
「파코라반」은 젊은 비즈니스맨을 겨냥한 고감도의 정장으로 호응을 얻어 1~4월까지 전년대비 30%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S/S 시즌 주력상품으로 내놓은 '울트라 코어' 제품은 형상기억소재로서 좋은 반응을 얻어 4천장이 리피트 생산에 들어간 상태다.「파코라반」은 현재 전개중인 18개의 매장에 올 하반기 2개를 추가해 20개의 유통망에서 효율적인 경영을 할 방침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