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FI, 골프웨어 본격진출
「올포유」브랜드로 S/S 시즌부터

jhlee|00.02.11 ∙ 조회수 11,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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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FI(대표 김영두)가 올 S/S시즌부터 브랜드「올포유(ALL FOR YOU)」로 골프웨어 시장에 본격진출한다. 이 브랜드는 지난 98년11월 런칭후 지난 시즌 시장 테스트 결과를 반영, 올해는 상품과 영업망을 정비해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다. 「올포유」의 브랜드 컨셉은 ‘절제된 감성과 심플리시티(SIMPLIITY)’ 로 기능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타겟은 34~36세를 메인타겟,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를 서브타겟으로 한다. 또 남녀 모두를 대상으로 하되 6 :4의 비중으로 지난시즌 남성 구매율이 높았던 것을 상품구성에 반영했다. 스타일은 베이직을 기본으로 하면서 캐릭터가 약한 점을 보완해 전체의 20%를 트렌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트렌디 그룹은 다양한 우븐류를 통해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것이 특징. 셔츠나 점퍼 아이템을 강화해 세련된 스포티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특히 여성복은 피트되는 실루엣을 가미해 페미닌한 느낌을 더했다. 디테일과 장식은 절제하고 원포인트 디자인에 주력하며 컬러감과 조직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부각시켰다. 아이템은 셋트(SET) 개념으로 남녀코디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다품종 소량생산을 통해 발빠른 스팟 생산을 가능하게 한다는 전략이다. 신상품은 주1~2회 출시할 계획.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네이비를 기본으로 모스그린(MOSS GREEN)과 브라이트한 오렌지 옐로우 와인 아이보리 등이 시즌 컬러로 쓰였다. 소재는 기능성 극세사 폴리에스터를 비롯 화인울과 코튼 아크릭 등이 중심. 가격대는 점퍼류 22만원 니트류 12~3만원선으로 중가를 지향하며 품질에 비해 가격적인 메리트를 제공한다는 방침. 유통망은 현재 백화점 10개 대리점 21개로 총 31개의 매장이 운영중이며 올해 50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매출목표는 75억원으로 매출달성과 함께 브랜드인지도 구축에 힘쓸 예정. 홍보 및 광고도 꾸준히 진행해 지면 매체 광고를 비롯 현재 실시하고 있는 공중파 광고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문의(02)2248-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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