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데코「쌈지스포츠」
캐릭터스포티브 제안
jhlee|00.01.05 ∙ 조회수 5,342
Copy Link
레더데코(대표 천호균)의 「쌈지스포츠」가 오는 S/S시즌 캐릭터 스포티브 캐주얼로 새롭게 제안된다. 이번 리뉴얼은 새천년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비전을 향한 도전의 의미를 담았으며 브랜드 네임에도 ‘버전 업그레이드(Ver.Upgrade)’라는 서브 타이틀을 달았다. 리뉴얼과 관련 지난 12월28일 본사사옥 1층에서 패션쇼 및 제품 설명회도 가졌다.
새롭게 변하는 「쌈지스포츠」의 컨셉은 하이브리드 케어 퓨전(Hybrid Care Fusion). 휴머니즘과 건강주의를 모토로 기존의 내추럴한 감성에 테크노적인 아이디어를 담아 「쌈지스포츠」만의 자유로움과 생동감을 표현했다. 특히 이번 S/S시즌에는 가벼움과 간결함 편안함등이 키워드로 제시됐으며 아이템들은 크게 다섯으로 그루핑됐다. ‘이지 미니멀(Easy Minimal)’ 라인은 기존의 베이직 상품군을 유지하면서 컬러와 디테일에 변화를 주어 다양함을 추가했고 ‘에스닉 스포츠(Ethnic Sports)’는 비비드한 컬러와 새로운 로고 포인트가 중심을 이룬다.
이외에도 다양한 데님 아이템을 선보이는 ‘데님 스트리트(Denim Street)’와 봄에 쌈지의 주요 모티브가 될 꽃을 이용한 ‘플로럴 프로덕트(Floral Product)’, 어슬레틱 그룹인 ‘네오 조깅(Neo Jogging)’등이 제안된다. 컬러는 내추럴 컬러에서부터 다음 시즌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와 그린, 그 외 비비드한 컬러들까지 다양하게 사용됐다. 톤온톤 코디나 레이어드를 통해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으며 에스닉과 플로럴 라인은 여성적인 디테일이 특징적.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