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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s1020|04.03.12 ∙ 조회수 6,8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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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양물산(대표 성동범)의 유아복 브랜드 「밍크뮤」가 영유아용과 차별화되는 3~5세 토틀러둉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밍크뮤」토들러 언더웨어는 우선 프렌치 감각의 소프트하고 세련된 고감도 언더웨어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기능적인 소재.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 분석을 토대로 세심하게 만들어 뛰어난 피트감이 특징. 성별에 따라 남아제품은 「밍크뮤」고유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고 스트라이프 문양을 이용해 캐주얼 성격이 강하다. 여아용은 레이스와 자가드 소재를 포인트로 하면서 플라워 무늬등을 패턴으로 활용해 여성스러복 귀여운 이미지가 강하다. 색상은 파우더리 핑크와 블루를 사용해 「밍크뮤」의 소프트하면서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문의:2104-0777
「앤디앤댑」 플라위 니트 제안
앤디앤뎁(대표 김석원)의 「앤디앤댑」이 이번 S/S 시즌 ‘로리타룩(Lolita Look)을 주제로 꽃 모티브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오렌지 컬러의 플라워 니트는 네크라인과 헴라인의 화이트 테이핑이 상큼함을 강조했으며 오렌지 컬러의 실크 캐시미어 니트 톱은 화이트 컬러의 꽃 무늬가 포인트.
화이트 바탕에 앞 단작과 헴라인 소매부분을 상큼한 오렌지 컬러로 조화시킨 라운드넥 가디건은 화이트 컬러의 하의와 함께 상큼한 봄 분위기를 연출한다.
문의(02)540-4723
「포체」 커플시계 F432 시판
아동산업(대표 김종수)가 전개하는 시계브랜드 「포체」가 연인들을 위한 커플시계 F432 모델을 출시했다. 생동감과 파워가 느껴지는 이번 신제품은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틸 소재의 시계로 케이스에 곡선을 넣어 변화감을 살린 것이 특징. 태양빛을 상징화한 포체의 트레이드 마크와 같은 문자판에 세심한 물결 무늬를 넣었다. 남자용은 6시 기능에 데이트 기능이 첨가됐고 컬러는 실버 핑크 아이보리 블랙 네가지. 가격은 남녀 모두 14만8천원이다.
문의:(02)754-3502
「발리」‘바톤’과 ‘바게라’
코사리베르만(대표 양상규)이 전개하는 수입 잡화 브랜드 「발리」가 토트백 ‘바톤(Baton)’과 슬링백 ‘바게라(Bagera)’를 제안한다. 시그니처 캔버스 라인인 바톤은 「발리」의 ‘B’로고를 그래픽화해 프린트한 디자인. 이 토트백은 팔라디움(palladium) 소재인 은색 스냅 단추로 송아지 가죽 손잡이를 닫아주는 형태의 미니사이즈 탑 핸들 백(top handle bag). 여기에 사랑스런 핑크 컬러가 있는 바게라는 부드러운 핑크 스웨이드에 앞 코가 뾰족한 라스트로 슬림한 발의 실루엣을 살린 세련된 슬링백 스타일. 이 슈즈는 화이트의 섬세한 스티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귀여운 루킹을 만들어낸다.
문의 Tel(02)3781-2203
「까르뜨블랑슈」‘내추럴룩’
동일레나운(대표 박정식)의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올 봄 온,오프 어느 때나 멋스럽게 보이는 ‘까르뜨블랑슈’만의 ‘내추럴 룩’을 제안한다. 이 스타일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스타일의 옷과 액세서리를 믹스매치 한 것으로 민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바이커 재킷이나 블루종과 코디해 경쾌하면서도 멋스러운 비즈니스맨으로의 연출을 가능케 한다. 또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와 같은 컬러계열의 바지를 입고 심플한 넥타이를 착장도 강조하고 있다.
문의: (02)542-0385
「소다」 에나멜 버튼 슈즈
소다(대표 박근식)가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소다」가 에나멜 버튼 슈즈를 제안한다. 이 슈즈는 뾰족한 앞코와 빈티지 감각의 버튼 장식으로 60년대 복고풍 무드를 살렸다. 뾰족한 앞코와 함께 과장되지 않은 낮은 굽은 안정된 조화를 이루며 안창의 레드 체크 패턴이 단아한 실루엣과 컬러에 클래식한 감각을 배가시킨다. 3월 선보일 에나멜 버튼 슈즈 컬러는 블랙 레드 스카이블루 화이트 등 4가지로 다양한 컬러를 원하는 요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스위트한 컬러를 선보였다. 가격대는 20만원대.
문의 Tel (02)3475-1189/ (02)542-0385
「바쉬」 뉴스킨 제품 주목
인따르시아(대표 김현제)의 「바쉬」가 선 없는 브라와 팬티로 구성된 상품 ‘뉴스킨’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무봉제의 노라인을 특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누디브라와 차별화하기 위해 브라중심과 날개에 장식적인 원형 공간을 만들어 앤틱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이 제품은 아이보리 스킨컬러가 출시됐으며 가격은 브라 3만3천원, 여성팬티 1만6천5백원 남성팬티 1만8천원이다.
문의 (032)290-7152
「나이키골프」골프화 ‘SP 라인’
나이키골프코리아(대표 오나미)의 「나이키골프」가 S/S 시즌 새로운 개념의 골프화를 선보인다. 활동적이고 파워풀한 골퍼를 위해 스포티브룩으로 제안하는 이번 제품은 ‘SP(Sport Performance) 라인’으로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
나이키 로고인 스우쉬(Swoosh) 모양이 살아있는 ‘SP 라인’은 스포츠카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것이 강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통기성 방수성 등 기능성도 향상시켜 장시간의 라운딩에도 항상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나이키」 스포츠화 고유의 뒷축 비저블 에어와 앞부분 줌에어를 장착해 충격흡수와 탄력을 향상시켰다.
「보그너골프」 ‘윈드 브레이크’
보그인터내셔널(대표 반병오)의 「보그너골프」가 기능성을 강조한 윈드 브레이커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보그너」특유의 스카이 블루와 베이지가 매치돼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앞면 상단과 하단 포킷, 왼쪽 팔 상단에 아웃 포킷을 달아 기능적인 면을 강화했다. 또한 방수 기능과 안감에 매쉬소재를 사용해 땀의 발산을 높여 상쾌한 촉감을 유지시켜주도록 했다.
특히 윈드 브레이커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는 슬랙스는 밑단 옆선을 지퍼로 마무리하고 슬랙스 밑단 둘레를 조절이 가능하게도록 처리해 활동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스카이 블루 모자 경우 미니 포킷을 달아 수납공간을 최대한 활용했다.
「밍크뮤」토들러 언더웨어는 우선 프렌치 감각의 소프트하고 세련된 고감도 언더웨어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기능적인 소재. 아이들의 신체 사이즈 분석을 토대로 세심하게 만들어 뛰어난 피트감이 특징. 성별에 따라 남아제품은 「밍크뮤」고유 캐릭터를 모티브로 삼고 스트라이프 문양을 이용해 캐주얼 성격이 강하다. 여아용은 레이스와 자가드 소재를 포인트로 하면서 플라워 무늬등을 패턴으로 활용해 여성스러복 귀여운 이미지가 강하다. 색상은 파우더리 핑크와 블루를 사용해 「밍크뮤」의 소프트하면서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했다.
문의:2104-0777
「앤디앤댑」 플라위 니트 제안
앤디앤뎁(대표 김석원)의 「앤디앤댑」이 이번 S/S 시즌 ‘로리타룩(Lolita Look)을 주제로 꽃 모티브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오렌지 컬러의 플라워 니트는 네크라인과 헴라인의 화이트 테이핑이 상큼함을 강조했으며 오렌지 컬러의 실크 캐시미어 니트 톱은 화이트 컬러의 꽃 무늬가 포인트.
화이트 바탕에 앞 단작과 헴라인 소매부분을 상큼한 오렌지 컬러로 조화시킨 라운드넥 가디건은 화이트 컬러의 하의와 함께 상큼한 봄 분위기를 연출한다.
문의(02)540-4723
「포체」 커플시계 F432 시판
아동산업(대표 김종수)가 전개하는 시계브랜드 「포체」가 연인들을 위한 커플시계 F432 모델을 출시했다. 생동감과 파워가 느껴지는 이번 신제품은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틸 소재의 시계로 케이스에 곡선을 넣어 변화감을 살린 것이 특징. 태양빛을 상징화한 포체의 트레이드 마크와 같은 문자판에 세심한 물결 무늬를 넣었다. 남자용은 6시 기능에 데이트 기능이 첨가됐고 컬러는 실버 핑크 아이보리 블랙 네가지. 가격은 남녀 모두 14만8천원이다.
문의:(02)754-3502
「발리」‘바톤’과 ‘바게라’
코사리베르만(대표 양상규)이 전개하는 수입 잡화 브랜드 「발리」가 토트백 ‘바톤(Baton)’과 슬링백 ‘바게라(Bagera)’를 제안한다. 시그니처 캔버스 라인인 바톤은 「발리」의 ‘B’로고를 그래픽화해 프린트한 디자인. 이 토트백은 팔라디움(palladium) 소재인 은색 스냅 단추로 송아지 가죽 손잡이를 닫아주는 형태의 미니사이즈 탑 핸들 백(top handle bag). 여기에 사랑스런 핑크 컬러가 있는 바게라는 부드러운 핑크 스웨이드에 앞 코가 뾰족한 라스트로 슬림한 발의 실루엣을 살린 세련된 슬링백 스타일. 이 슈즈는 화이트의 섬세한 스티치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귀여운 루킹을 만들어낸다.
문의 Tel(02)3781-2203
「까르뜨블랑슈」‘내추럴룩’
동일레나운(대표 박정식)의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올 봄 온,오프 어느 때나 멋스럽게 보이는 ‘까르뜨블랑슈’만의 ‘내추럴 룩’을 제안한다. 이 스타일은 고급 소재를 사용한 편안한 스타일의 옷과 액세서리를 믹스매치 한 것으로 민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바이커 재킷이나 블루종과 코디해 경쾌하면서도 멋스러운 비즈니스맨으로의 연출을 가능케 한다. 또 스트라이프 패턴의 니트와 같은 컬러계열의 바지를 입고 심플한 넥타이를 착장도 강조하고 있다.
문의: (02)542-0385
「소다」 에나멜 버튼 슈즈
소다(대표 박근식)가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소다」가 에나멜 버튼 슈즈를 제안한다. 이 슈즈는 뾰족한 앞코와 빈티지 감각의 버튼 장식으로 60년대 복고풍 무드를 살렸다. 뾰족한 앞코와 함께 과장되지 않은 낮은 굽은 안정된 조화를 이루며 안창의 레드 체크 패턴이 단아한 실루엣과 컬러에 클래식한 감각을 배가시킨다. 3월 선보일 에나멜 버튼 슈즈 컬러는 블랙 레드 스카이블루 화이트 등 4가지로 다양한 컬러를 원하는 요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스위트한 컬러를 선보였다. 가격대는 20만원대.
문의 Tel (02)3475-1189/ (02)542-0385
「바쉬」 뉴스킨 제품 주목
인따르시아(대표 김현제)의 「바쉬」가 선 없는 브라와 팬티로 구성된 상품 ‘뉴스킨’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무봉제의 노라인을 특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누디브라와 차별화하기 위해 브라중심과 날개에 장식적인 원형 공간을 만들어 앤틱하면서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다. 이 제품은 아이보리 스킨컬러가 출시됐으며 가격은 브라 3만3천원, 여성팬티 1만6천5백원 남성팬티 1만8천원이다.
문의 (032)290-7152
「나이키골프」골프화 ‘SP 라인’
나이키골프코리아(대표 오나미)의 「나이키골프」가 S/S 시즌 새로운 개념의 골프화를 선보인다. 활동적이고 파워풀한 골퍼를 위해 스포티브룩으로 제안하는 이번 제품은 ‘SP(Sport Performance) 라인’으로 세련된 이미지가 특징.
나이키 로고인 스우쉬(Swoosh) 모양이 살아있는 ‘SP 라인’은 스포츠카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으며 슬림하고 가벼운 것이 강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통기성 방수성 등 기능성도 향상시켜 장시간의 라운딩에도 항상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나이키」 스포츠화 고유의 뒷축 비저블 에어와 앞부분 줌에어를 장착해 충격흡수와 탄력을 향상시켰다.
「보그너골프」 ‘윈드 브레이크’
보그인터내셔널(대표 반병오)의 「보그너골프」가 기능성을 강조한 윈드 브레이커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보그너」특유의 스카이 블루와 베이지가 매치돼 스포티함을 강조했으며 앞면 상단과 하단 포킷, 왼쪽 팔 상단에 아웃 포킷을 달아 기능적인 면을 강화했다. 또한 방수 기능과 안감에 매쉬소재를 사용해 땀의 발산을 높여 상쾌한 촉감을 유지시켜주도록 했다.
특히 윈드 브레이커와 세트로 코디할 수 있는 슬랙스는 밑단 옆선을 지퍼로 마무리하고 슬랙스 밑단 둘레를 조절이 가능하게도록 처리해 활동성을 더했다. 이 밖에도 스카이 블루 모자 경우 미니 포킷을 달아 수납공간을 최대한 활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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