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도약 신호탄… E.B.M, 나나와 프리 스프링 화보 공개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2.06 ∙ 조회수 383
Copy Link

유니섹스 도약 신호탄… E.B.M, 나나와 프리 스프링 화보 공개 28-Image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에디션바이미샤(E.B.M)’가 앰배서더 나나와 2026 프리 스프링 캠페인 ‘더 스테이트 오브 패션(The State of Fashion)’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유니섹스 라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남녀 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은 물론 남성 고객도 자연스럽게 선택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스포트라이트가 켜지기 직전 카메라 밖의 고요한 순간에 초점을 맞췄다. 대사가 없는 장면 속에서 나나가 숨을 고르고 감정이 겹치는 찰나를 통해 완성된 결과가 아닌 ‘존재하는 상태’로서의 패션을 기록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화보 속 나나는 블랙 테일러드 재킷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절제된 실루엣 속에 자연스러운 긴장감을 더했으며, 레더 아우터와 롱 브라운 스커트, 팬츠 레이어드 조합으로 도시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구조적인 블랙 아우터와 유연한 소재의 팬츠 스타일링은 대비를 이루며 시즌 특유의 균형감을 드러낸다.

 

유니섹스 도약 신호탄… E.B.M, 나나와 프리 스프링 화보 공개 977-Image


다른 컷에서는 클래식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컬러와 소재 변주를 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베이지 톤 아우터와 미니멀한 스커트, 롱 부츠 조합부터 블랙 아우터와 베이식한 이너를 활용한 스타일링까지 폭넓은 구성을 제안한다. 레드 컬러 톱을 포인트로 활용한 룩은 절제된 컬러 구성에 변화를 주며 데일리와 포멀 무드를 넘나드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에디션바이미샤는 이번 시즌 공개와 함께 오프라인 유통 확대에도 나선다. 오는 2월 6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