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 '미도' 브랜드 앰배서더에 배우 이종석 선정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2.04 ∙ 조회수 462
Copy Link

스위스 워치 '미도' 브랜드 앰배서더에 배우 이종석 선정 28-Image


스와치그룹코리아(대표 스티븐 다몬 드 루키)의 스위스 워치 브랜드 ‘미도(MIDO)’가 이종석을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품질과 진정성 그리고 시간의 의미를 중시하는 동시대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할 계획이다.

 

미도는 절제된 태도와 섬세한 표현력, 높은 기준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우아함을 구현해 온 이종석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정밀함과 일관된 철학과 맞닿아 있다고 설명했다. 이종석은 드라마 ‘피노키오, W, 빅마우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전 세계 팬층을 확보하며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구축해 왔다.

 

10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기술적 혁신과 대담하면서도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을 결합한 워치메이킹 전문성을 구축해 왔다. 모든 디테일에 의미를 담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시간을 다루는 기술’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미도는 이러한 방향성이 이종석의 커리어가 보여준 일관성과 헌신 그리고 완성도를 향한 태도와 공명한다고 밝혔다.

 

이종석은 “시간은 제게 점점 더 소중한 의미가 되었습니다. 미도와 함께하며 매 순간의 가치를 다시 바라보고 진정으로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프란츠 린더 미도 CEO는 “이종석과의 협업은 높은 기준, 창의성, 디테일에 대한 집중이라는 공통된 가치에서 출발했다”며 “이러한 원칙은 미도가 시간을 대하는 방식이자 모든 순간에 의미를 부여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스위스 워치 '미도' 브랜드 앰배서더에 배우 이종석 선정 1247-Image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