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킬리안파리' 도산 오픈... 에스파 윈터 현장서 하이 퍼퓨머리 경험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2.03 ∙ 조회수 381
Copy Link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우아한 존재감(2).jpg)
에스티로더컴퍼니즈(회장 윌리엄 P.로더)의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파리(KILIAN PARIS)’도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현장에 에스파 윈터가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월 27일 열린 오픈 이벤트에서 윈터는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와 당당한 태도로 현장의 시선을 모았다.
그녀는 스토어를 둘러보며 킬리안파리의 하이 퍼퓨머리 세계관을 경험하고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공개한 브랜드 최초의 시프레 계열 향수 ‘허 마제스티(Her Majesty)’를 시향했다.
킬리안파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허 마제스티는 복숭아 노트의 부드러운 달콤함으로 시작해 장미와 암브레트의 깊이를 거쳐 시더우드와 파피루스의 단단한 우디 잔향으로 마무리되는 향으로 현대적 여성성을 입체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윈터가 방문한 도산 플래그십스토어는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공간이다. 킬리안파리의 장인 정신과 예술적 미학을 집약해 구현한 공간이다. 향수는 물론 바디, 홈 프래그런스까지 브랜드 전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아이콘인 ‘킬리안 바(KILIAN Bar)’를 중심으로 다섯 가지 올팩티브 패밀리를 만나볼 수 있다.
킬리안파리 도산 플래그십스토어는 향과 공간 그리고 문화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진 브랜드 경험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우아한 존재감(1).jpg)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