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리쥬란코스메틱' 클리닉 라인 신제품 출시

재생의학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대표이사 손지훈)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클리닉 라인의 신제품 ‘리쥬란 피에이치 밸런싱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쥬란 코스메틱만의 독자 성분 c-PDRN과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세정 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본연의 pH 수치와 유사한 미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세안 과정에서 pH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더불어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 이러한 저자극 세정력을 바탕으로 일상적인 세안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 관리에도 적합하다.
전문적인 관리 전후 단계에서의 활용성도 극대화했다. 시술 전 단계에서는 피부 pH를 안정화해 기초케어 제품 흡수에 적합한 환경을 조성하며, 시술 후에는 알칼리성 클렌저의 대안으로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c-PDRN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 보호와 pH 밸런스 유지라는 클렌징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은 물론, 전문적인 관리 전후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의 화장품 특화 성분 c-PDRN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힐러 라인부터 클리닉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 구성을 통해 일상 관리부터 보다 전문적인 수준의 피부 케어까지 아우르는 홈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클리닉 라인의 대표 제품으로는 ‘리쥬란 컨센트레이트’ ‘리쥬란 힐링 크림’과 지난해 하이드로겔 시트를 적용해 출시한 ‘리쥬란 릴리프 겔 마스크’ 등이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