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미야오 가원・변우석, 밀라노 프라다 쇼 참석…그날의 룩은?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6.01.20 ∙ 조회수 499
Copy Link

에스파 카리나・미야오 가원・변우석, 밀라노 프라다 쇼 참석…그날의 룩은? 28-Image

좌측부터 카리나, 가원, 변우석


지난 18일(한국 시간 기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6 F/W 남성복 패션쇼에 에스파 카리나와 미야오 가원, 배우 변우석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브랜드 앰배서더로서 참석한 셋은 세련된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카리나는 2026 S/S 컬렉션 제품인 개버딘 드레스와 블루 셔츠,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펌프스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차분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리나일론 플랩이 있는 미디엄 가죽 백과 깔끔하고 심플한 라인의 골드 보우 주얼리로 룩에 포인트를 더했다.

 

가원은 세련된 디테일의 브라 탑과 브이넥 니트, 브리프가 레이어드된 서스팬더 스커트로 시크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리나일론 파우치와 펌프스, 골드 스네이크 및 시그니처 주얼리를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변우석은 핑크 컬러의 케이블 니트와 스트레이트 핏 데님 팬츠,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브러시드 가죽 로퍼로 클래식한 착장을 선보였다.

 

프라다의 2026 F/W 남성복 컬렉션은 소거 없는 진화, 집단적 과거의 메아리를 품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새롭게 제시된 실루엣은 길고 정제된 형태로 보여졌으며, 전통의 흔적 위에 만들어진 피스들은 익숙한 요소들을 바탕으로 관습에 대한 질문을 통해 재구성됐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