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구찌: 라 파밀리아' 팝업, 더현대 서울에 오픈
홍수정 기자 (hsj@fashionbiz.co.kr)
26.01.20
Copy Link
_ 팝업 스토어 오픈.jpg)
케어링그룹(대표 루카 데 메오)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구찌: 라 파밀리아(La Famiglia)’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 밀라노의 팔라초 메차노테(Palazzo Mezzanotte)에서 공개된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당시의 분위기를 조형적인 설치 공간으로 재해석했다.
‘구찌: 라 파밀리아’ 팝업스토어는 구찌의 깊은 승마 헤리티지와 상징적인 코드인 말(horse) 모티프에서 영감을 받았다. 특히 정제된 브론즈 톤으로 구현된 말의 역동적인 움직임이 하우스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하나의 완성도 높은 비주얼 언어를 형성한다. 이를 통해 구찌 고유의 미학적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드러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는 제품을 포함해, 하우스의 코드와 시그니처를 재해석한 의상과 핸드백, 슈즈 등 다양한 레더 제품과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이 몰입형 공간에서 ‘라 파밀리아’ 컬렉션을 직접 경험하며 하우스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챕터를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다. 본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1층에서 1월 23일(금)부터 2월 1일(일)까지 운영된다.
홍수정 기자 hsj@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