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파리,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 론칭··· 네이버 신상위크서 선봬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6.01.19
Copy Link

로레알파리,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 론칭··· 네이버 신상위크서 선봬 27-Image


한국 1위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매끈하고 윤기나는 광채 헤어 케어를 도와줄 신제품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을 오늘 19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틱톡 등 SNS를 중심으로 큰 화제를 모은 글라이콜릭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매끈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을 완성해주는 이른바 ‘반사판 헤어팩’으로 주목받고 있다.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은 글라이콜릭 애씨드를 함유한 포뮬라를 적용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정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도포해 약 2분간 둔 뒤 헹궈내는 간편한 사용 방식으로, 바쁜 일상에서도 집중적인 손상 케어가 가능하다. 짧은 사용 시간에도 거칠고 푸석해진 머릿결을 부드럽고 매끈하게 개선하며, 사용 후 최대 72시간까지 매끄러움과 윤기가 유지되는 광채 헤어를 구현한다.

 

특히 모두가 이상적으로 그리는, 마치 영화 속 여자 주인공 같은 차분하면서도 긴 생머리를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긴 생머리 치트키’ 아이템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보 속 모델 미야오의 헤어처럼 빛을 받으면 반사되는 듯한 윤기와 매끄러운 텍스처를 표현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한 진주 성분과 11종 아미노산을 함유해 모발 표면 케어는 물론 모발 내부의 수분과 단백질 보충을 동시에 돕는다. 이를 통해 은은하고 실키한 진주빛 헤어 속광을 내뿜는 머릿결을 완성하고, 엉킴 없이 부드럽게 빗어지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패션프루트와 블랙베리를 중심으로 한 핑크베리 계열의 향이 더해져 산뜻하고 달콤한 잔향이 하루 종일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은 200ml 용량으로 선보이며, 권장 소비자가는 2만 원대이다.

 

로레알파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런칭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행사는 1월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 단품은 최대 20%, 2개 세트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품 1개만 구매해도 미니 헤어팩 40ml을 함께 증정하는 혜택이 마련되었으며, 이외에도 우수 리뷰 이벤트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로레알파리 관계자는 “해외에서 먼저 주목받은 글라이콜릭 글로스 라인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신제품 글라이콜릭 글로스 헤어팩을 통해 일상적인 홈 케어만으로도 매끈하고 윤기 나는 광채 머릿결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