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성수 플래그십서 ‘바나나 립 오일’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코스메틱2부문 대표 이승민)에서 전개하는 비건&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뮤즈(AMUSE)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바나나 립 오일’을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시즌에 맞춰 제품 메시지를 경험 요소로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성수 플래그십을 배경으로 새롭게 출시한 바나나 립 오일의 골든 슈퍼푸드 콘셉트에서 착안한 건강한 에너지와 ‘럭키’ 테마를 공간과 혜택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스토어 외관부터 키비주얼 베리에이션까지 제품 콘셉트와 연계한 요소가 눈에 띄었다.

현장에는 외국인을 포함한 국내외 방문객이 지속적으로 유입되며 제품 체험 열기가 이어졌다. 바나나 립 오일을 직접 발라보거나 커스텀 키링을 제작하는 등 체험형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스토어 앞에서는 따뜻한 바나나 라떼를 무료로 제공해 계절성과 제품 테마를 결합한 경험 요소를 통해 지나가는 소비자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됐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참여 가능한 ‘슈퍼 럭키 룰렛’을 통해 미니 립오일부터 틴트 본품 등 100% 당첨 경품을 지급했으며, 바나나 립 오일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뽑기 이벤트 참여권을 제공해 젤핏 틴트부터 메이크업 세트까지 사은품을 선보였다.
성수 상권 특유의 관광객·MZ 고객 유입을 활용해 제품 메시지를 경험으로 확장한 오프라인 리테일 전략이 돋보였다는 평가다. 어뮤즈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체험과 구매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며 인지도와 신제품 노출을 강화하는 행보를 지속 중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