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아이스비스킷, S/S 컬렉션·디즈니 협업 등 시즌 전개 시작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15
Copy Link

10주년 아이스비스킷, S/S 컬렉션·디즈니 협업 등 시즌 전개 시작     27-Image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영 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아이스비스킷(ICEBISCUIT)'이 2026 S/S 컬렉션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컬렉션을 각각 선보이며 본격적인 시즌 론칭에 나선다.


먼저 1월 15일 공개하는 2026 S/S 컬렉션은 뉴욕 브루클린의 스트리트 감성을 기반으로, 봄 특유의 산뜻하고 가벼운 분위기를 담았다. 맨투맨, 후디, 스웻 팬츠 같이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스웻웨어가 중심이다. 아이스비스킷 시그니처인 레터 그래픽과 유쾌한 아트워크를 더해 스트리트한 브랜드 무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아이스비스킷을 대표하는 신학기 가방 라인도 이번 봄 컬렉션과 함께 한층 풍성해졌다. 백팩을 중심으로, 크로스백과 미니 파우치백 까지 폭넓게 구성해,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다. 수납력과 착용감 등 실용적인 기능을 기본으로, 데일리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패션아이템으로 풀어냈다.


이어 1월 22일에는 아이스비스킷의 다섯번째 협업 프로젝트인 ‘디즈니 | 아이스비스킷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아이스비스킷만의 감성에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등 인기 디즈니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레트로한 질감의 그래픽과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적용한 스웻셔츠, 후디, 데님 팬츠를 중심으로, 백팩, 볼캡, 양말까지 소장 가치 높은 액세서리 아이템들이 함께 어우러져 입는 재미와 소장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핵심이다.


컬렉션 오픈과 더불어 캐리마켓 신사 2층에서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기념한 ‘미키’S 원더풀 플레이그라운드’ 팝업 행사를 함께 시작한다. 이번 팝업은 제품 전시에 그치지 않고, 디즈니 테마 요소가 더해진 공간을 즐기고 아이스비스킷의 스트리트 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현장에서는 스탬프 랠리형 이벤트부터 가챠 머신, 미키 마우스 캐릭터 스태츄 등이 설치된 포토존 등 방문객이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참여만 해도 팝업 한정으로 준비된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스비스킷 관계자는 “2026년은 아이스비스킷이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는 의미 있는 해로 이를 기념해 1월부터 컬렉션 공개와 협업 프로젝트, 팝업 행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아이스비스킷만의 스트리트 무드와 즐거움을 보다 풍성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협업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브랜드만의 세계관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