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카테고리 확장한 베베드피노, 아기 물티슈 ‘아임 그린’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15 ∙ 조회수 428
Copy Link

라이프 카테고리 확장한 베베드피노, 아기 물티슈 ‘아임 그린’ 선봬 27-Image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유아동 패션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가 아기 물티슈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이프 카테고리 확장에 속도를 낸다.


베베드피노는 아이의 일상에 가장 자주 사용되는 제품이 무엇인지에 지속적으로 주목해왔다. 앞서 세탁 과정에서 옷의 이염을 줄여주는 이염방지시트를 선보이며 패션을 넘어 일상 속 편의와 안전을 고려한 생활용품을 소개했으며, 이번 아기 물티슈 출시는 그 연장선에서 기획한 제품이다.


식사, 위생 관리, 외출 등 아이의 하루 속에서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물티슈는 무엇보다 안전해야 한다는 판단 아래, 베베드피노는 원단과 성분, 테스트 전 과정을 한층 더 엄격한 기준으로 설계했다. 이번 출시는 아이의 옷을 만드는 브랜드를 넘어, 일상의 모든 순간에 안심을 전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임그린 아기 물티슈는 레이온 100% 생분해 원단을 사용한 플라스틱 프리 제품이다. 해당 원단은 90일 동안 99% 이상 생분해도를 확인해 환경 부담을 줄였으며, 아이 피부에 닿는 촉감 또한 한층 더 부드럽게 완성했다.


피부 안전성 또한 철저하게 검증했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도 0.00의 비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파라벤을 포함한 유해물질, 알레르기 유발 성분 등 아기에게 민감할 수 있는 52가지 성분에 대해 불검출 결과를 확인했다. 물티슈에 사용된 모든 성분은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성분 단계부터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임그린 물티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1월 14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2026 S/S 봄 신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임그린 물티슈 70매 1팩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선착순 50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자사몰 회원을 대상으로 단독 할인 혜택도 운영해 1월 14일부터 자사몰에서 아임그린 물티슈 70매 및 20매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베베드피노 관계자는 “아이의 패션을 만드는 브랜드로서, 일상에서도 같은 기준과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아이의 하루에 가장 자주 닿는 제품인 만큼, 원단과 성분은 물론 테스트 전 과정까지 한층 더 엄격한 기준으로 검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베드피노는 이번 아임그린 물티슈 출시를 시작으로, 아이와 가족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 카테고리 확장을 단계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