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 x 이나피스퀘어’ 한국·일본·대만에 S/S 한정 컬래버 정식 출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14
Copy Link

‘코니 x 이나피스퀘어’ 한국·일본·대만에 S/S 한정 컬래버 정식 출시   27-Image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의 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Konny)’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와 함께 ‘코니X이나피스퀘어’ 컬래버 제품 6종을 출시한다. 협업 제품은 2026년 S/S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는 코니가 선보이는 첫 번째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이다. 코니의 브랜드 슬로건인 ‘리틀 스텝스, 빅 저니(Little Steps, Big Journey)’를 이나피스퀘어만의 감각적인 시선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내딛는 모든 걸음이 모여 멋진 삶의 여정이 되길 응원하는 메시지를 이나피스퀘어 특유의 거칠면서도 자유로운 흑백 드로잉으로 유쾌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이나피스퀘어는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그리고 만듭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개성 있는 모노톤 드로잉을 선보이며 국내외 수많은 팬덤을 보유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다. 다양한 산업군과 협업을 이어왔으며, 육아용품 브랜드와의 공식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컬래버 제품은 ▲턱받이 3P 세트 ▲아기띠 플렉스 SoftBreeze™ ▲듀얼서포트 힙시트 ▲아기띠 아우터 후드 집업 ▲쇼퍼백 ▲키링 등 총 6종으로 구성한다. 이나피스퀘어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코니의 아이콘 펭귄이 새겨진 턱받이 세트를 비롯해, 하트 드로잉으로 포인트를 준 아기띠와 힙시트,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 후드 집업과 쇼퍼백,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키링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첫 협업을 기념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컬래버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한정판 하트 키링을 증정한다. 이번 제품은 한국에서 1월 14일 오전 10시부터 코니 공식 스토어와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29cm에서 판매한다. 일본에서는 16일 전 제품이 출시하며, 대만에서는 21일부터 일부 품목만 소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임이랑 코니바이에린 대표는 “이번 협업은 코니의 브랜드 메시지를 외부 크리에이티브 파트너와 시각적으로 풀어낸 의미 있는 첫 시도”이라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일상의 순간이 조금 더 즐겁고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코니만의 진정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