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클락스오리지널스, 고어텍스+비브람 솔 적용 ‘왈라비 GTX’ 출시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6.01.14 ∙ 조회수 389
Copy Link
 보도자료 이미지 (1).jpg)
클락스코리아(대표 폴 안토니 웨이크 필드)에서 전개하는 영국 헤리티지 슈즈 브랜드 ‘클락스오리지널스(Clarks Originals)’가 아이코닉 라인의 대표 왈라비의 명성을 무섭게 추격하는 ‘왈라비 GTX(Wallabee GTX)’를 새롭게 선보였다.
GTX 라인은 아이코닉 모델인 ‘왈라비(Wallabee)’ ‘왈라비 부츠(Wallabee Boot)’ ‘데저트트랙(Desert Trek)'등의 실루엣을 유지하면서도 고어텍스의 방수 기능과 비브람 솔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기존 생고무 창의 클래식 아이템들보다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덕분에 일반 스웨이드 보다 날씨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전천후 스타일링이 가능해 보다 폭넓은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다.
초반 왈라비, 데저트에서만 보이던 GTX 라인이 이번 2026년도부터는 훨씬 더 많은 디자인과 다양한 아이템들에 적용되며 소비자들의 선택과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
클락스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기능성이라는 현대적 해석을 만나 대중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본질을 지키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깊숙이 자리 잡을 수 있는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클락스오리지널스의 GTX 라인은 주요 온·오프라인 패션 편집숍에서 판매한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