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디디에두보 '2026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6.01.06 ∙ 조회수 690
Copy Link

주얼리 디디에두보 '2026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3-Image


세정(회장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DIDIER DUBOT)’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주얼리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평가를 기반으로 한 해를 이끌어갈 분야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올해는 약 45만명의 소비자가 조사에 참여해 분야별 ‘2026년 가장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으로 디디에두보는 4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한 해를 이끌어갈 주얼리 브랜드’로 이름을 올리며, 국내 주얼리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국내 주얼리 시장에서 보기 힘든 신선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온 디디에두보는 올해도 예술적인 감성과 프리미엄 소재를 앞세워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했다.


주얼리 디디에두보 '2026 퍼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636-Image

 

특히 최고급 금속 소재인 ‘플래티넘(Platinum)’과 컬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신제품이 고급스럽고 희소성 있는 아이템으로 호평받았으며, 브랜드의 예술적 감성을 극대화한 신규 라인 ‘센슈얼 로우(Sensuelle Raw)’는 주얼리뿐만 아니라 리빙 오브제를 처음 선보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임세희 세정 주얼리사업부장은 “올해로 4년 연속 가장 기대되는 주얼리 브랜드로 디디에두보를 선택해 준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6년에도 여러분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디디에두보만의 예술적 감성과 우수한 제품력을 극대화한 새로운 컬렉션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디에두보는 지난해부터 배우 고윤정을 새 뮤즈로 발탁해 럭셔리 무드가 돋보이는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제품, 고객 관리까지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프리미엄 주얼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굳건히 하고 있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