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행운을 담다' 제이에스티나, 신년 캠페인 공개

제이에스티나(대표 김유미·장호선)의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신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Wish New Year’ 캠페인은 소원을 이뤄준다는 의미를 담은 ‘위시 주얼리’를 테마로, 다양한 행운의 모티브를 담은 ‘위시제이’ 컬렉션과 아이유의 빛나는 순간을 함께 담아냈다.
공개된 캠페인 컷에서 아이유는 2026년 병오년을 연상시키는 붉은 햇살 아래, 세련된 네이비 톤 드레스를 착용하고 위시제이 컬렉션을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컬렉션은 J 라인이 은은하게 드러나는 위시본 셰이프에 스톤을 세팅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이유는 화이트 스톤과 댄싱 스톤이 세팅된 목걸이를 레이어링해 행운을 상징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화이트 스톤이 은은하게 빛나는 목걸이와 귀걸이는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하며, 심장 박동에 맞춰 자연스럽게 흔들리는 댄싱 스톤 목걸이는 소망을 담은 설렘을 표현한다.
또 다른 컷에서는 행운의 의미를 담은 홀스슈 모티브의 위시제이 컬렉션을 착용한 모습이 공개됐다. 해당 제품은 2026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J 셰이프에 히든으로 구현된 오픈 아치 실루엣과 함께 행운과 축복을 상징하는 홀스슈 참이 더해졌다. 여기에 병오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말 코인 목걸이 역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안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신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유가 착용한 위시제이 컬렉션을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클로비아’ ‘셀레스티아’ 컬렉션과 주요 워치 라인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