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앤드류스, 해외 골프 여행객 위한 ‘트래블 컬렉션’ 제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2.30
Copy Link

세인트앤드류스, 해외 골프 여행객 위한 ‘트래블 컬렉션’ 제안  27-Image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가 2026 트래블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겨울 시즌에 휴양지와 해외 골프 여행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기획했다. 세인트앤드류스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리조트 무드를 담은 셋업 중심의 구성으로, 골프 필드는 물론 휴양지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남성 라인은 반복적으로 배치한 시그니처 로고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셋업으로 연출할 경우 한층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가볍고 쾌적한 소재를 사용해 이동이 잦은 여행 일정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성 라인은 전체 레이스 및 자수 디테일이 돋보이는 셋업으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무드를 강조했다. 섬세한 텍스처와 정제된 실루엣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골프웨어와 리조트 웨어의 경계를 허문 스타일링이 특징이다.


세인트앤드류스의 프리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겨울 시즌에도 스타일과 품격을 놓치고 싶지 않은 골퍼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한다. 트래블 컬렉션 아이템은 세인트앤드류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한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