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편의성 앞세운 '감탄브라' 겨울 시장 공략 성공... 매출 2배 ↑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이너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올겨울 이너웨어 수요 증가에 힘입어 뚜렷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감탄브라는 올해 10월 29일부터 12월 16일까지 겨울 이너웨어 전체 판매량이 전년대비 98% 증가하며 약 두 배 가까이 성장했다. 일교차가 큰 올겨울 날씨 속에서 보온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군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대표 제품인 ‘감탄 히트톱’ 역시 전년대비 판매량이 77%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올겨울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감탄 웜에어리 히트톱’은 스퀘어넥 디자인을 적용해 이너웨어는 물론 단독 착용도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겨울용 내의 상의 제품군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해당 카테고리는 전년대비 매출이 720% 증가했으며 ‘감탄 웜에어리 히트톱 롱슬리브’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브라와 발열 내의를 결합한 구조로, 가볍지만 보온성이 뛰어나고 활동성이 우수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기모 소재보다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력을 갖춰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별도의 속옷 착용 없이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성 드로즈 판매량은 전년대비 39% 증가했다. ‘감탄 웜에어리 롱 네모팬티’를 중심으로 한 해당 카테고리는 팬티, 속바지, 발열 내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으로 겨울철 레이어드 부담을 줄인 점이 주효했다.
이들 제품에는 모두 듀폰사의 기능성 소재 ‘써모라이트 모달’이 적용됐다. 강력한 보온성과 함께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감탄은 이러한 판매 호조를 바탕으로 연말을 맞아 ‘연말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일부 제품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연말 선물 수요까지 겨냥한다는 전략이다.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장 부사장은 “감탄이 국내 보디 포지티브 속옷 트렌드를 선두하고 있는 만큼 사계절 특성에 맞춘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뜻깊은 연말결산 혜택을 준비했으니 풍성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