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상하이 최대 규모 K-쇼핑센터 ‘쇼우웨이 한국성’ 파트너 모집 설명회 개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23 ∙ 조회수 315
Copy Link

중국 상하이 최대 규모의 K-쇼핑센터로 조성되는 ‘쇼우웨이 한국성(上海首位韓国城)’이 K-패션·K-뷰티를 비롯한 K-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브랜드 파트너를 모집한다.
쇼우웨이 한국성은 오는 2026년 1월 7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2층에서 국내 브랜드를 대상으로 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K-패션, K-뷰티를 중심으로 스포츠, 식음료, 커피·음료, 생활용품, 가전·가구, 엔터테인먼트 등 전방위 K-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쇼우웨이 한국성은 2026년 7월 개장 예정으로, 누적 방문객 92만2000명을 기록한 국제수입박람회장 인근에 위치한다. 전체 쇼핑센터 규모는 약 10만㎡에 달하며, 국제수입박람회장 일대는 총 37만㎡ 규모의 상권을 형성한 중국 내 대표 소비 요충지로 평가받는다.

특히 쇼핑 공간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체험 시설을 결합한 복합 쇼핑몰로 조성되는 점에서 글로벌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리적으로는 홍차오 지역 교통 허브에 위치해 상하이 국제공항과 고속철도, 4개 지하철 노선이 연결되는 등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이번 설명회는 △홍차오 쇼우웨이 한국성 프로젝트 소개 △홍차오 지역 세금 환급 정책 안내 △파트너 교류회 및 전문가 상담 등으로 구성된다. 현재 국내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쇼우웨이 한국성 관계자는 “전 세계적인 한류 확산 흐름에 맞춰 중국 상하이에서 K-패션을 비롯한 한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적극 유치하기 위한 행보”라며 “패션과 뷰티는 물론 식품, 생활용품, 가전·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K-브랜드가 중국 시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쇼우웨이 K-몰'과 함께하는 파트너 모집 설명회 신청 링크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