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일런스가 주최한 브랜드 연합 플리마켓 ‘READY MADE’ 성황리 종료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23 ∙ 조회수 317
Copy Link

인사일런스가 주최한 브랜드 연합 플리마켓 ‘READY MADE’ 성황리 종료 3-Image

(사진 - 인사일런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주최한 브랜드 연합 플리마켓, ‘READY MADE’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 12월 5일부터 3일간 성수동 Y173에서 진행된 연합 플리마켓 ‘READY MADE’는 인사일런스가 직접 기획하고 주최한 행사다.


‘Ready to Create, Ready to Grow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패션과 F&B, 콘텐츠가 연합된 형태로 모두가 함께 만들고 함께 성장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프로젝트다. 행사에는 인사일런스를 비롯해 비슬로우, DNSR, 셔터, 주앙옴므, 플랙, 시메트릭퍼센트, 어텐즈, 라츠유까지 총 9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했다. 또 플롭피자, 마이네임이즈 신당 카페, 버드와이저가 함께한 F&B존 운영과 크리에이터 김말썽의 붕어빵 알바 이벤트, 무딧 풀커스텀 포토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매일 오픈런과 함께 플리마켓을 방문하려는 고객들의 대기 줄이 길게 이어졌으며, 브랜드의 개성을 살린 공간 구성과 현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요소들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고객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고, 쇼핑은 물론 다채로운 먹거리와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과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행사였다라고 평가했다.

 

인사일런스가 주최한 브랜드 연합 플리마켓 ‘READY MADE’ 성황리 종료 1016-Image

(사진 - 인사일런스)

 

인사일런스 관계자는 “이번 ‘READY MADE’ 행사는 브랜드와 소비자가 단순히 제품을 사고파는 관계를 넘어 함께 경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기획한 프로젝트”라며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만들어낸 시너지로 완성도 높은 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행사를 찾아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참여 브랜드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과였다. 인사일런스는 앞으로도 모두가 함께 만들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은 물론 브랜드 모두가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는 ‘READY MADE’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인사일런스는 브랜드 간 협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READY MADE’를 기반으로 다양한 협업 콘텐츠와 오프라인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