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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털 크록스 전년比 60% ↑' 겨울 잡은 크록스, 사계절 포트폴리오 강화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5.1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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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여름을 넘어 겨울 시즌까지 아우르는 사계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여름 신발의 대명사로 인식돼 온 크록스는 최근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포지셔닝을 확장하며 연중 매출 기반을 확대하고 있다.
이 같은 전략은 겨울 시즌에서 가시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퍼 라이닝을 적용한 ‘털 크록스’ 제품군이 겨울철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털 크록스 제품군의 매출은 전년대비 60% 이상 성장했으며, ‘언포게터블’ 컬렉션은 출시 후 보름 만에 재고가 소진돼 리오더가 진행될 정도로 시장 반응이 뜨거웠다.
크록스는 이러한 성과를 기반으로 겨울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사계절 브랜드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퍼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과 보온성을 강화한 라인업을 중심으로 겨울 시즌 존재감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크록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털 크록스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크록스마스(Happy Crocsma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운영된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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