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직접 선택’ NBA키즈, 농구 헤리티지 담은 신학기 책가방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2.09
Copy Link

‘아이가 직접 선택’ NBA키즈, 농구 헤리티지 담은 신학기 책가방 선봬  27-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팀 픽(TEAM PICK)’ 콘셉트의 새로운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가 좋아하는 NBA 팀을 직접 선택해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팀 아이덴티티와 팀 컬러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신주머니 세트로 구성한 ‘홀로그램 코트 백팩’과 ‘샤이닝 코트 백팩’, 단품으로 선보이는 ‘어반 플레이 백팩’ 등 총 3종으로 출시한다. 네이비·블랙·크림·라벤더 등 다양한 NBA 팀 컬러를 적용해 취향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업그레이드를 더했다. NBA 공식 코트 라인을 직관적으로 반영한 전면 그래픽과 라커룸에서 착안한 내부 분리 수납 구조 등 어센틱 농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적용했다. 초등학교 저·중학년 체형을 고려해 착용 시 키가 더 커 보이는 비율 실루엣을 구현했으며, 에어메시 등판, 경량 구조, 생활방수 소재 등 실사용성을 고려한 기능적 요소도 한층 강화했다.


‘아이가 직접 선택’ NBA키즈, 농구 헤리티지 담은 신학기 책가방 선봬  1004-Image


NBA키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팀 픽 콘셉트의 팬덤 기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책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선택한 팀 아이덴티티를 즐겁게 표현할 수 있도록 ‘느바베어 키링’을 한정 증정한다. 더불어 팀 매칭이 가능한 팀바시티 점퍼, 맨투맨, 그래픽 티셔츠를 포함해 방한화 ‘머핀’, 패딩 부츠 ‘코맷’ 등 신학기 스타일링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NBA키즈의 책가방 라인은 매 신학기 시즌마다 높은 판매 전환율을 기록해 온 스테디셀러다. 2024년 신학기에는 주력 백팩 중 일부 사이즈가 출시 직후 온라인몰에서 조기 품절됐고,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를 중심으로 남녀 구분 없이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다. 팀 그래픽 기반의 코트 라인 제품은 초등학교, 중학년층에서 호응을 얻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는 “2026 신학기 책가방은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하는 팀 픽 경험과 NBA의 어센틱 농구 헤리티지를 한층 강화한 라인업”이라며“비율을 살려 키가 커 보이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갖춰 학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