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직접 선택’ NBA키즈, 농구 헤리티지 담은 신학기 책가방 선봬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가 2026년 신학기 시즌을 맞아 ‘팀 픽(TEAM PICK)’ 콘셉트의 새로운 책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가 좋아하는 NBA 팀을 직접 선택해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팀 아이덴티티와 팀 컬러를 디자인에 반영했다.
신주머니 세트로 구성한 ‘홀로그램 코트 백팩’과 ‘샤이닝 코트 백팩’, 단품으로 선보이는 ‘어반 플레이 백팩’ 등 총 3종으로 출시한다. 네이비·블랙·크림·라벤더 등 다양한 NBA 팀 컬러를 적용해 취향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업그레이드를 더했다. NBA 공식 코트 라인을 직관적으로 반영한 전면 그래픽과 라커룸에서 착안한 내부 분리 수납 구조 등 어센틱 농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적용했다. 초등학교 저·중학년 체형을 고려해 착용 시 키가 더 커 보이는 비율 실루엣을 구현했으며, 에어메시 등판, 경량 구조, 생활방수 소재 등 실사용성을 고려한 기능적 요소도 한층 강화했다.

NBA키즈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팀 픽 콘셉트의 팬덤 기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책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선택한 팀 아이덴티티를 즐겁게 표현할 수 있도록 ‘느바베어 키링’을 한정 증정한다. 더불어 팀 매칭이 가능한 팀바시티 점퍼, 맨투맨, 그래픽 티셔츠를 포함해 방한화 ‘머핀’, 패딩 부츠 ‘코맷’ 등 신학기 스타일링 아이템도 함께 제안한다.
NBA키즈의 책가방 라인은 매 신학기 시즌마다 높은 판매 전환율을 기록해 온 스테디셀러다. 2024년 신학기에는 주력 백팩 중 일부 사이즈가 출시 직후 온라인몰에서 조기 품절됐고,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를 중심으로 남녀 구분 없이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했다. 팀 그래픽 기반의 코트 라인 제품은 초등학교, 중학년층에서 호응을 얻으며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는 “2026 신학기 책가방은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하는 팀 픽 경험과 NBA의 어센틱 농구 헤리티지를 한층 강화한 라인업”이라며“비율을 살려 키가 커 보이는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갖춰 학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