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YEARSOLD, 일본 큐텐·아마존 컨실러 부문 휩쓸어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25.12.08 ∙ 조회수 384
Copy Link

23YEARSOLD,  일본 큐텐·아마존 컨실러 부문 휩쓸어 27-Image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대표 김진호)의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가 일본 양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과 아마존 재팬(Amazon Japan)에서 컨실러 부문을 동시에 석권하며 일본 시장 내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23YEARSOLD는 주력 제품 중 하나인 ‘더마씬 어성초 컨실러’가 큐텐 재팬의 공식 코스메 랭킹에서 베이스 메이크업과 컨실러 부문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전체 종합 랭킹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한편, 10대 소비자 랭킹 2위를 기록하며 일본 Z세대의 높은 선호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11월 21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된 큐텐 재팬의 대규모 할인 행사 메가와리 기간에는 판매가 크게 증가해 건수 판매량 기준 Top 10에 진입하면서 K-컨실러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아마존 재팬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가 이어지고 있다. 더마씬 어성초 컨실러는 아마존 재팬의 뷰티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랭킹에서 컨실러 부문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을 뿐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페이스 메이크업 부문 3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메이크업 전체 랭킹에서도 Top 10에 안착하며, 일본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은 물론 현지 온라인 시장 전반에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있다.


23YEARSOLD,  일본 큐텐·아마존 컨실러 부문 휩쓸어 1144-Image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 추출물 기반의 이 제품은 23YEARSOLD의 모기업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가 40여 년간 축적해 온 약사 상담 및 처방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는 최근 약국 콘셉트 플래그십 스토어인 ‘옵티마 웰니스 뮤지엄 약국(OPTIMA WELLNESS MUSEUM 약국, OWM 약국)’을 오픈하며 더마 솔루션 중심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23YEARSOLD 관계자는 “이번 성과는 큐텐 재팬 10대 소비자 랭킹에서 2위를 기록할 만큼, 예민한 사춘기 피부를 지닌 고객층까지 폭넓게 지지를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베이스 제형과 합리적인 가격대, 약사 기반의 개발 철학이 현지 소비자들에게서 신뢰를 얻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일본에서 쿠션과 파우더 등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채널 진출에 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23YEARSOLD는 한국과 일본에서의 성과에 힘입어 미국과 동남아시아 등 신규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이번 실적은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