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소닉 ‘옵티멈’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1차 완판... 2차 준비 착수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2.04
Copy Link

듀얼소닉 ‘옵티멈’ 사전예약 시작과 동시에 1차 완판... 2차 준비 착수 27-Image


듀얼소닉의 신제품 ‘옵티멈(OPTIMUM)’이 사전예약 시작 단 일주일 만에 준비된 1차 물량을 전량 매진시키며, 홈리프팅 시장에서 폭발적 반응을 넘어선 ‘압도적 흥행’을 기록했다.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이어지는 사전예약 행사 초반부터 예상치를 크게 상회하는 주문이 몰리며, 현재 듀얼소닉은 급증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차 물량 긴급 확보에 돌입한 상태다.


9년 연구의 결실로 탄생한 ‘옵티멈’은 듀얼소닉이 독자 개발한 세계특허 듀얼레이어 기술과 무제한 13도트 고밀도 라인샷을 기반으로, 피부층별 맞춤 리프팅과 3D 윤곽 케어를 정밀하게 구현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리프팅 디바이스다. 사전예약 오픈 직후부터 이어진 뜨거운 반응은 듀얼소닉 기술력의 격차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지표가 됐다.


핵심 무제한 HIFU리프팅 듀얼레이어 테크에, RED·YELLOW LED·IR을 결합한 ‘3중 광케어 시스템’은 피부 속층에는 탄력·볼륨 에너지를, 표면층에는 맑고 균일한 광채를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피부부위별 맞춤 6단계 깊이 조절, 페이스·아이·브로우 자동 전환 ‘6분 퀵모드’, 중복샷 방지 설계까지 적용하며 안전성과 정밀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듀얼소닉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으며, 정식 론칭보다 먼저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과 한정 스페셜 구성이 구매 전환에 큰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준비된 1차분이 오픈 직후 빠르게 소진되며 완판을 기록했고,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2차 사전예약 물량도 빠르게 준비 중이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옵티멈은 지난 9년간의 기술 연구가 응축된 프리미엄 리프팅 디바이스로, 브랜드의 핵심 기술인 ‘무제한 13도트 퀵리프팅’을 직접 경험하려는 고객들의 기대감이 이번 완판으로 이어졌다”며 “정식 론칭에서는 보다 강화된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전예약 과정에서 전달된 성능 리뷰와 기술력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옵티멈이 향후 홈리프팅 시장의 기준을 다시 정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옵티멈의 정식 론칭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2차 사전예약 물량 또한 공개 즉시 또 한 번의 높은 수요가 몰릴 것으로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