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마하, 일본 아마존 ‘K-Cosme Festival’ 공식 참가··· 반지괄사로 K-뷰티 본질 전파
.jpeg)
셀프케어 브랜드 르마하(LéMAHA)가 일본에서 개최되는 ‘Reverb × Amazon: K-Cosme Black Friday Festival’ 에 참가해, K-뷰티의 진정한 본질을 알리는 데에 본격 나섰다.
오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도쿄 시부야에서 개최되는 ‘K-코스메 페스티벌 리버브 위드 아마존’(K-cosme Festival Reverb With Amazon, 이하 리버브 페스티벌) 은 일본 내 K-뷰티 트렌드 확산과 더불어 한국 화장품에 대한 현지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획된 대규모 행사다.
르마하는 이번 리버브 페스티벌을 통해 신제품 100% 천연 백토 도자기 몸괄사를 비롯해 △반지괄사 △요거덤 딥 클렌징밀크 △탄탄보들 클렌징솜 등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공식 진출의 신호탄을 알렸다.
행사 기간 동안 르마하는 리버브 페스티벌 방문객을 대상으로 직접 체험형 이벤트 및 현장 시연 세션을 운영하며, 일본 내 인기 뷰티 인플루언서 치이, 유리린, 코노나, 유미네무 등과 협업해 셀프케어의 즐거움을 함께 전했다.
.jpeg)
르마하는 17년간 스킨케어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의 가치”를 전하는 프로페셔널 셀프케어 브랜드다.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제품 개발로 지속가능한 셀프케어 및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최근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대표 제품인 요거덤 딥 클렌징밀크는 요거트로 마사지하듯 부드럽고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는 약산성 클렌징 포뮬러로, 1차 세안만으로도 미세먼지 95.7% 세정력을 입증했다. 또한 돌콩오일·메도우폼씨오일·당근씨오일·우유단백질추출물 등 장벽 보습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부터 임산부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르마하의 천연 도자기 괄사 라인은 인체 곡률에 맞춘 디자인으로 균형케어가 가능하며, 이러한 기능성과 심미성 덕분에,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Qoo10(큐텐)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에 오르며 빠르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