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 김나영 패밀리 화보 공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미니미(Mini-Me)’ 디자인을 적용해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방송인 김나영의 두 아들인 신우·이준 군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하고, 이들이 함께한 겨울 시즌 화보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론칭 이후 매해 혁신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 고유의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상품군이다. 이번 시즌에는 여행, 캠핑 등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아이들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키즈 1996 눕시 재킷'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 충전재에 소매 벨크로 테이프 및 밑단 스트링 등으로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은 페일 피치, 크림 및 라이트 블루와 유·무광 두 가지 버전의 블랙 등 총 5종을 공개했다.
 및 ‘키즈 1996 눕시 재킷’을 착용한 신우(중간).jpg)
캠핑무드의 프린트 또는 감각적인 페이즐리 패턴이 재킷 전반에 적용된 키즈 프린트 눕시 재킷은 개성있는 겨울 패션을 완성하기 좋다. 색상은 캠핑무드의 프린트를 적용한 옐로우 및 화이트와 페이즐리 패턴을 적용한 베이지 등 3종이다.
재킷 한 벌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인 '키즈 3-IN -1 눕시 파카'는 날씨와 활동에 따라 내피와 외피를 분리해 단독 착용하거나, 함께 겹쳐 입을 수 있다. 패딩 충전재를 적용한 이너는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이 초겨울 및 간절기에 단독으로 착용할 수 있고, 물세탁이 가능할 정도로 관리가 편하다.
외피는 엉덩이를 덮는 기장감에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서로 다른 광택감을 지닌 두 가지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멋을 더했다. 색상은 다양한 코디와 매칭하기 좋은 다크 브라운, 블랙 및 화이트 샌드로 론칭했다.
코듀로이 원단과 플리스 소재를 적용한 키즈 코듀로이 이어 머프 캡을 소품으로 매치하면 보온성을 높이면서 세련된 윈터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냅으로 고정가능한 귀달이를 적용해 두 가지로 연출할 수 있으며 뒷면 버클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내부 땀받이는 흡습속건성이 뛰어난 쿨맥스(COOLMAX) 소재를 적용했다.
를 비롯한 김나영 패밀리.jpg)
데님 특유의 생동감있는 색상과 질감을 프린트로 표현한 키즈 블루 눕시 재킷은 감각적인 겨울룩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여유 있는 핏으로 디자인돼 다양한 야외 활동과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함께 매칭하기 좋은 키즈 블루릿지 팬츠는 데님 소재의 커브드 롱팬츠로 중청과 흑청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하기 용이하고, 노스페이스 로고가 새겨진 고급스러운 와펜 및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로 적용됐다.
겨울 패션을 완성시켜주고 보온성까지 챙길 수 있는 방한화도 있다. 발목을 덮는 기장감의 키즈 보레알리스 숏부츠와 키즈 보레알리스 슬립온은 보온성과 수분 조절 능력이 뛰어난 ‘티볼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하이드로 스토퍼 밑창을 적용해 빙판길 등에서도 미끄럼을 줄여주고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특유의 볼륨감 넘치는 실루엣과 엘라스틱 레이스 디테일을 반영해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며 겨울 추위에 대비할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키즈 제품들을 찾는 부모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혁신적인 기능은 물론, 패밀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의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