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가 시장 공략' 무신사스탠다드뷰티, 3900원대 스킨케어 출시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25.11.26 ∙ 조회수 428
Copy Link

'초저가 시장 공략' 무신사스탠다드뷰티, 3900원대 스킨케어 출시 89-Image무신사스탠다드뷰티,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너리싱 립 에센스 이미지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뷰티(MUSINSA STANDARD BEAUTY)’가 초저가 스킨케어 신상품을 추가 발매하며 가성비 뷰티 시장 확대에 나선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는 오는 28일 스킨케어 신상품 3종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신상품은 △퍼퓸드 핸드크림 미스틱 우드(30㎖) △너리싱 립 에센스(10㎖)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330㎖)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퍼퓸드 핸드크림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접할 수 있는 시그니처 향인 ‘미스틱 우드’를 적용한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와 아보카도 오일이 원재료인 너리싱(nourishing) 립 에센스는 튜브형 립케어 제품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입술 보습에 효과적이다. 2가지 상품의 모두 공식 발매가는 3900원이다.


퍼펙트 클리어 올인원 워시는 적은 피부 자극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약산성 바디 클렌저이며, 발매가는 7900원이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는 지난 9월 30일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을 처음 선보인 이후 빠르게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 상품 3종 세트는 론칭 3일 만에 초기 물량이 품절됐고, 출시 후 두 달 만에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의 누적 판매 수량은 16만개를 돌파했다. 이같은 흥행으로 올해 하반기 기준 브랜드 거래액은 상반기 대비 2.7배 이상 늘었다.


무신사스탠다드뷰티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겨울 시즌에 필요한 보습·세정 기능을 담아 보다 많은 고객이 가성비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초저가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높은 고객 반응을 반영해 앞으로도 전 매장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뷰티 제품군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