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나 발리, 프라이빗 아파트 ‘오션뷰 레지던스’ 단기 숙박 전환
-horz.jpg)
(사진 - 아야나 발리)
발리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통합 리조트 단지 아야나 발리(AYANA Bali)에 위치한 아야나 세가라 발리(AYANA Segara Bali)가 오션뷰 레지던스(Oceanview Residence)를 단기 투숙객 대상으로 새롭게 공개했다.
기존에는 장기 투숙 고객 전용으로 제공되던 공간으로, 올해 7월부터 단기 예약이 가능하게 됐다. 오션뷰 레지던스는 아야나 세가라 발리와 연결된 별동에 위치해 있으며, 전용 출입로를 통해 조용하고 독립적인 환경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함께, 30만 평 규모의 아야나 발리의 통합 리조트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14개 이상의 수영장, 30여 개의 레스토랑,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아야나 스파, 사카 박물관, 아야나 팜, 다양한 가족 맞춤형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다.
(사진 - 아야나 발리)
아야나 발리 총지배인 지오르다노 파지올리(Giordano Faggioli)는 “오션뷰 레지던스의 단기 숙박 전환은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맞춘 결정으로, 발리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조화롭게 반영하는 아야나의 철학을 확장한 사례”라며, “보다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아야나 특유의 세심한 환대와 함께 가족, 커플 고객이 집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오션뷰 레지던스는 총 3가지 옵션으로 구성되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1베드룸 오션뷰 레지던스는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오픈형 거실 및 다이닝 공간, 풀 키친, 세탁기 및 드라이어, 워크인 옷장 등 장기 체류에 적합한 설비를 갖추고 있다. 루프탑 수영장 2곳 이용이 가능하며, 레지던스 전용 로비와 리조트 내 전 구역을 연결하는 전용 차량 서비스가 제공된다. 순환 셔틀 트램도 리조트 내 주요 지점을 연결하며 운영된다.
보다 넓은 공간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2베드룸 오션뷰 레지던스 및 전용 수영장이 포함된 2베드룸 오션뷰 레지던스 위드 풀타입도 마련되어있다. 두 개의 침실과 욕실, 다용도 서재 공간, 정원, 전용 주차 공간이 제공되며, 수영장 딸린 타입의 경우 오션뷰 선데크, 테라스, 울타리 정원까지 갖춰 한층 더 프라이빗한 경험을 완성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