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이탈리아 워크웨어 ‘스카우트’ 압구정 현대百서 팝업 오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25.11.25 ∙ 조회수 456
Copy Link

제이제이인터내셔날(대표 조영석)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웨어 ‘스카우트(SCOUT)’가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 스카우트는 1990년에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빈티지 감성과 워크웨어의 본질을 지켜오면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된 유럽 워크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스카우트는 현재 이탈리아 주요 도시의 65개 이상 플래그십스토어와 셀렉트숍을 통해 전세계에 이탈리아 워크웨어의 미학을 전하고 있다. 조영석 제이제이인터내셔날 대표가 오랜 시간 준비한 프로젝트인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4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간의 흔적이 담긴 이탈리아만의 원단, 견고한 디테일, 색감을 느낄 수 있다.
남성, 여성, 키즈 라인을 모두 아우르며 패밀리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빈티지한 감성 위에 현대적인 실루엣과 이탈리아 특유의 색감·패턴을 더해 자유롭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또 칼하트, 반스, 스누피 등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컬렉션은 물론 이탈리아 스트리트 아티스트와 함께한 한정판 캡슐 컬렉션 등을 통해 매 시즌 독창적인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 기간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와인, 스카프, 스누피 양말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방, 모자, 벨트, 지갑 등 스카우트의 감각적인 빈티지 잡화 라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