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겨울 스타일링 ‘지프’ 감성 아우터 컬렉션 출시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아메리칸 프리미엄 브랜드 ‘지프(Jeep)’가 겨울에 최적화된 기능을 중심으로 일상과 야외활동 모두에서 활용도 높은 아우터들을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인 ‘아치커브 푸퍼 다운’은 전면 요크에 곡선 라인을 더해 트렌디한 실루엣을 완성한 제품이다.
톤온톤 배색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구현했으며,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한겨울까지 충분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핏 연출이 가능하고, 넥 안쪽에 숨겨진 후드 디테일을 더해 변화하는 겨울 날씨에 대응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높였다. 컬러는 블랙과 다크오렌지 두 가지로 출시한다.
여성 전용으로 선보이는 ‘스노우 노르딕 니트 다운 점퍼’는 노르딕 패턴의 니트요크와 와펜 아트워크가 특징이며, 상단 니트와 하단 패딩의 믹스매치가 포근하고 입체적인 실루엣을 만들어낸다. 가벼운 충전재에 충성한 볼륨감을 저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밑단 스트링과 여유 있는 기장감으로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하기 좋다.
이 밖에도 겨울 베스트 아이템인 ‘우븐 블록 후디 뽀글이 집업 재킷’ 레이어드 용이한 자가드 짜임의 니트 베스트 시리즈인 ‘노르딕 니트 카키 다운 베스트’와 ‘브라운 베어 노르딕 니트 다운 베스트’, 클래식한 디자인에 에코가죽을 사용한 ‘플리스 카라 헤리티지 무스탕’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들이 있다.
지프 관계자는 “이번 겨울 아우터 시리즈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했다. 올겨울 지프 감성으로 겨울 더욱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jpg&w=1080&q=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