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 가문의 신규 브랜드 '시즈' 한국 진출··· 한성FI 공식 유통
, 서울 프레스데이 성료… 23일부터 스키 캡슐 정식 판매_06.jpg)
로로피아나 가문의 신규 브랜드! 로로피아나의 하이엔드 소재를 그대로 이어 받은 브랜드 '시즈(sease)'가 국내 공식 론칭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해외사업부에서 준비한 신규 브랜드로, 이달 현대백화점 무역점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을 오픈하자 마자 명품 매장이 한 자리에 모여있는 7층 '남성 럭셔리 부티크' 층에서 상위권에 안착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시즈는 로로피아나 패밀리가 LVMH에 '로로피아나'를 매각한 후 2018년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프랑코 & 자코모 로로피아나 형제가 이끌고 있으며 이미 글로벌 전역에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이번 한국 공식 론칭을 기념해 프랑코 로로피아나가 한국을 방문해 프레스데이를 가졌다. 그는 "시즈는 전통적인 우아함과 예술적 유산을 재창조하는 브랜드"라며 시즈는 "항상 특별한 것을 찾는 사람, 새로운 미학과 기능성을 추구하는 사람, 좋은 퀄리티의 원단을 추구하는 사람, 전통적 우아함을 인식하는 사람"을 위한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어 "산과 바다 등 자연에서 즐기는 아웃도어에 큰 열정을 지닌 만큼, 아웃도어에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낼 수 있는 라인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
시즈는 한국의 첫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브랜드 대표 소재인 베이비 캐시미어, 프리미엄 메리노울, 테크니컬 패브릭을 결합한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로로피아나 패밀리가 이어온 소재 혁신의 역사와 이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 정체성을 소개했다.
프레스데이에 이어 11월 21일과 22일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VVIP 고객을 대상으로 시즈(SEASE)의 대표 라인인 스키 캡슐 컬렉션을 선공개하는 프라이빗 트렁크쇼를 진행했다. 사전 초청을 받은 고객만 입장 가능한 비공개 형태로 베이비 캐시미어와 기능성 테크니컬 소재를 결합해 완성한 시즈(SEASE)의 하이엔드 스키웨어를 가장 먼저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로 열렸다. 11월 23일부터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시즈(SEASE) 매장에서 남성·여성 스키 캡슐 컬렉션을 정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