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현주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어더와이즈(Otherwise)’ 11월 28일 공식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24 ∙ 조회수 339
Copy Link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그녀의 독창적인 디자인 철학을 담은 럭셔리 가방 브랜드 ‘어더와이즈(Otherwise)’를 오는 11월 28일 공식 론칭한다. 어더와이즈는 곽현주 디자이너 특유의 대담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브랜드로, 정형화된 틀을 벗어난 새로운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일상에서의 자유로움과 빛같은 일상을 담은 루미버킷백 7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룩북컨셉은 데일리한 모던시크라인(블랙,그레이.실버,베이지)과 빛을 담은 로맨틱라인(바이올렛.레몬,핑크) 두라인으로 일상적이면서 미래적이며 몽환적세계의 이미지를 룩북에 담았다.이번 론칭은 곽현주 디자이너의 브랜드 계약사인 '브랜드액트(Brand Act)'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탄생했으며, 11월 28일부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독점 판매를 시작한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공개된 화보 역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 촬영 현장에는 곽현주 디자이너가 직접 디렉팅에 참여했으며, 국내 최정상 스태프들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높였다. 헤어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토그래퍼 작가가 합류해 어더와이즈가 추구하는 브랜드 비전을 완벽하게 시각화했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어더와이즈는 ‘이름처럼, 일상 속에서 새로운 관점과 특별함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오랫동안 구상해 온 디자인 철학을 마침내 가방을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더와이즈(OW)는 곽현주 디자이너의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아 탄생했다. 어린왕자가 별을 여행하며 발견한 소중한 이야기처럼,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세계와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인 ‘나만을 위한 새로운 선택’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와 명품 감각의 퀄리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7가지 컬러 옵션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어더와이즈는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브랜드의 탄생 이유”라고 전했다.
어더와이즈는 이번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2026 S/S 시즌 패션쇼와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