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앤댄 ‘에센셜 헤어오일’, 2025 글로우픽 어워드·@cosme KOREA 헤어오일 부문 동시 1위 석권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25.11.21 ∙ 조회수 342
Copy Link

나우앤댄 ‘에센셜 헤어오일’, 2025 글로우픽 어워드·@cosme KOREA 헤어오일 부문 동시 1위 석권 27-Image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나우앤댄(now&than)'의 대표 제품 ‘에센셜 헤어오일’이 2025 글로우픽(Glowpick)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1위에 이어, @cosme KOREA 헤어오일 부문에서도 1위(Winner)에 선정되며 국내 소비자 리뷰 기반의 양대 플랫폼에서 모두 최고 성과를 거두었다. 두 플랫폼은 실제 사용 경험을 기반으로 순위를 산정하는 평가 구조를 가지고 있어, 이번 수상은 제품의 신뢰도와 효능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검증되었다는 의미를 갖는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비자 평가 지표로 꼽히며, 매년 실제 사용자 리뷰 데이터로만 제품 랭킹을 발표한다. @cosme KOREA는 일본 최대 뷰티 리뷰 플랫폼 @cosme(앳코스메)의 브랜드 기반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의 리뷰와 사용 경험을 중심으로 순위를 산정하는 플랫폼으로 글로우픽이 운영을 맡고 있다.

 

나우앤댄 에센셜 헤어오일이 두 플랫폼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한 것은 국내 소비자 만족도가 시장 내 최상위 수준임을 보여주는 객관적 지표로 평가된다. 나우앤댄 ‘에센셜 헤어오일’은, 가볍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 열·염색으로 인한 모발 손상 케어 기능,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기를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실제 글로우픽 및 @cosme KOREA 사용자 리뷰에서도 “모발 결 정돈력이 탁월하다”, “프리지아 향기가 세련되고 잔향이 오래간다”, “손상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와 부드러움을 준다” 등 제품에 대한 실사용자의 긍정적 체감 평가가 꾸준히 확인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5 글로우픽 어워드와 @cosme KOREA 어워드에서 동시에 1위를 차지한 것은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을 통해 제품의 효과를 인정해 주신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품질 고도화와 시장별 맞춤 전략을 강화해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우앤댄은 한국 시장에서의 성과를 기반으로 일본 및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유통망 확대와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며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높여갈 계획이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