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트릴리언즈홀딩스, 기빙플러스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물품 기부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25.11.21 ∙ 조회수 314
Copy Link

트릴리언즈홀딩스(대표 안동혁)가 기빙플러스(대표 남궁규)와 함께 취약계층 일자리 지원을 위한 기부물품 전달식을 11월 20일 서울 트릴리언즈홀딩스 본사에서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 사회 가치 확산과 고용 취약계층 자립을 위한 양 측의 첫 기부 협력이다.
트릴리언즈홀딩스는 8000만원 상당의 의류 보풀제거기를 기빙플러스에 기부했으며, 해당 제품은 기빙플러스 매장에서 근무하는 취약계층 근로자 직접 지원에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단순 물품 후원이 아닌, 일자리 유지 및 안정적 근로 환경 조성을 돕는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기빙플러스는 취약계층 고용을 기반으로 운영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순환가치 실천을 주요 미션으로 삼고 있다. 이번 협력을 계기로 두 기관은 정기 기부 및 장기적 사회공헌 파트너십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남궁규 기빙플러스 대표는 “이번 기부는 고용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자립 기반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후원”이라며 “따뜻한 지역사회 변화를 함께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안동혁 트릴리언즈홀딩스 대표는 “트릴리언즈홀딩스는 자회사 브랜드 ‘킨더퍼페츠’를 통해 꾸준히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해왔다”며 “이번 겨울에는 의류 보풀제거기 기부로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현수 기자 laceup@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jpg&w=1080&q=85)


